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
슬기로움이 샘솟는 곳 슬기샘어린이도서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Home > 이용안내 > 모바일 앱 이용안내

모바일 앱 이용안내

회원인증 안내

  • 회원인증은 도서관에 등록된 정회원(도서대출회원)만 가능하며 대출회원이 아닌 "준회원"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앱 다운로드

  • 안드로이드 이용자 : Android버전:2.2 이상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
  • 아이폰 이용자 : iphone, ipod touch와 호환, iOS 6.0버전 이상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

실행 및 회원인증 방법

수원시도서관 아이콘 실행합니다.실행 후 앱 첫화면이 나오면 하단 오른쪽 홈 메뉴를 누릅니다.로그인 메뉴에서 로그인 합니다.(수원시 도서관 홈페이지와 동일)

가족회원 관리

가족회원 설정가족회원 등록가족회원 전환

주요 서비스 내용

하단의 내서재 메뉴를 누르면 도서대출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.하단의 내서재 메뉴를 누르면 도서예약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.하단의 내서재 메뉴를 누르면 도서대출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.도서의 비치희망도서 상태(신청일, 신청도서관, 상태)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도서의 상호대차 현황(신청일자, 수령도서관, 소장도서관, 상세)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책나루(무인) 도서관 예약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설정 메뉴에서 자주가는 도서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설정 메뉴에서 자주가는 도서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모바일회원증 메뉴에서 모바일회원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도서관 정보

도서관별 전화번호, 주소, 홈페이지, 휴관일, 이번달 휴관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열람식좌석 정보 및 디지털자료실 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전자책

전자책 오디오북 메뉴에서는 전자책 정보와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도서 유형별 상세페이지를 볼 수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