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Home > 이용안내 > FAQ

FAQ

21/1 페이지

  • 번호 분류 제목
  • 1. 모바일앱 로그인 페이지의 [수원시 통합회원] 탭이 파란색으로 표시되도록 터치
    2. 하단의 주황색 [비밀번호 재설정] 버튼을 클릭
    3. 수원시 홈페이지에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로그인
    4. 비밀번호를 사용하실 비밀번호로 재설정
    5. 도서관 모바일앱 종료 후 재실행
    6. 도서관 모바일앱에서 통합회원 로그인 재시도

    ※ 위 조치에도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,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통합회원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시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※ 통합회원 신규가입자, 전환완료자만 통합회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원시 통합회원 가입되어있으나 도서관 계정과 연동되지 않은 경우 모바일앱에서 통합회원 로그인이 불가합니다.
    [도서관 홈페이지 > 로그인 > 수원시 통합회원 로그인]에서 먼저 로그인하여 도서관 계정과 연동 후 모바일앱 로그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준회원은 모바일앱 이용이 불가하므로 정회원 신청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처음페이지로 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