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Home > 이용안내 > FAQ

FAQ

41/1 페이지

  • 번호 분류 제목
  • 4[홈페이지/모바일앱/전자책]모바일 회원증은 무엇입니까?
    모바일 회원증은 기존 플라스틱으로 발급되는 대출회원증을 대신할 수 있는 회원증으로, 수원시도서관 앱에 로그인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앱 설치방법 : 구글플레이(안드로이드), 애플앱스토어(ios)에서 수원시 도서관으로 검색

    ※ 정회원(도서대출회원) 가입완료후에 모바일앱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※ 참고 링크
    https://www.suwonlib.go.kr/sk/html/01_guide/guide07.asp
  • 3[홈페이지/모바일앱/전자책]홈페이지 로그인이 안 될 경우?
    ○ ID와 PW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
    도서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[로그인]-[ID/PW 찾기] 메뉴에서 본인인증 후 ID확인 및 PW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    (※ 단,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회원의 경우, 가까운 도서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)

    ○ ID와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로그인이 안 될 시에는
    도서관정책과 전자정보팀(031-228-4732)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  (정확하고 빠른 장애 처리를 위하여 오류 메시지도 함꼐 확인 부탁드립니다.)
  • 도서관 소식 및 행사 안내는 도서관내 게시판,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행사 참가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[통합예약/신청] > [독서문화프로그램] > [해당 도서관]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(선착순 접수)
  • 1[홈페이지/모바일앱/전자책]전자책은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?
    도서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※ 도서대출 정회원일 경우에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처음페이지로 1